훼미리는 가족입니다

회사소개

훼미리식품 소개

1989년 창업 이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식품산업을 선도해온 훼미리식품입니다.

기본 정보

회사명
훼미리식품 주식회사
설립일
1989년 11월 2일
대표이사
이근우
주요사업
과자 및 아이스크림 제조/판매

본사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72길 3, 4층 (남영동)

지도 영역

사업장 현황

전주공장

국내 최대 규모 비스킷 전문 공장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4가 249-3

부산공장

아이스크림 제조 시설

부산광역시 사하구 신평동 467번지

비전 & 미션

"가족은 곧 고객이라는 믿음으로,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겠습니다"

사랑과 신뢰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

소비자 중심

고객 만족 최우선

품질 경영

최고 품질 추구

연혁

35년간 이어온 신뢰와 혁신의 역사

2023
5월이근우 대표이사 취임
8월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획득
2019
1월FSSC22000 인증 획득 (부산공장)
2017
8월FSSC22000 인증 획득 (전주공장)
2010
부산/전주공장 HACCP 인증 획득
2009
4월INNO-BIZ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2008
10월ISO 22000 인증 획득
4월㈜크라운 I&J 인수
2007
해태제과식품㈜ 최대주주 변경 (크라운해태 그룹사 편입)
1996
5월㈜석빙고 흡수합병 (현 부산공장)
1993
5월훼미리식품㈜로 상호 변경
3월㈜에이스제과 인수 (현 전주공장)
1989
11월㈜훼미리인터내셔날 설립

CI 소개

훼미리식품의 CI는 '가족'이라는 의미를 담아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브랜드 로고

Brand Logo

훼미리식품 CI

훼미리식품

Family Foods Co., Ltd.

CI 심볼

Symbol 01

Symbol 01

F(Initial) - 성장과 생명력 훼미리식품의 영문 머리글자 'F'를 형상화한 심볼로, 상승하는 곡선과 잎사귀 모티프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Growth)과 생명력(Vitality)을 표현합니다.

Symbol 02

Symbol 02

세계 속의 훼미리식품 세계를 상징하는 타원 속에 위치한 훼미리식품을 표현하며, 내부의 3개 원은 우리의 핵심 가치를 나타냅니다.

Symbol 03

Symbol 03

통합 심볼 - 미래지향과 도약 미래 지향적 경영과 무한한 발전, 그리고 소비자 지향의 새로운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의 비전을 담았습니다.

핵심 가치

사랑과 신뢰

사랑과 신뢰

동료·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투명하고 정직하게 소통합니다.

소비자 중심

소비자 중심

의사결정의 출발점을 항상 '고객 경험'에 두고 있습니다.

새로움 추구

새로움 추구

기존의 관성을 깨고 더 나은 방식을 끊임없이 탐구합니다.

안전·품질

안전·품질

FSSC/HACCP 등 표준을 넘어서는 품질 기준을 지향합니다.

CEO 인사말

가족은 곧 고객이라는 믿음으로,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훼미리식품 대표이사 이근우입니다.

1989년 창업 이래, 훼미리식품은 '사랑과 신뢰'라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한국의 식품문화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훼미리(Family)라는 이름에는 우리의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가족은 곧 고객'이라는 믿음으로,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훼미리식품은 고객 여러분께 새롭고, 안전하고, 유익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훼미리식품과 함께 성장하세요

우리는 항상 새로운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